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오늘의 자동차]기아차, 그린카와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재실시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시승 이벤트
8월 20일~ 31일 그린카 퀴즈 참여로 응모
정답자 전원 3시간·10명 24시간 이용권

  • 구경우 기자
  • 2018-08-21 09:37:10
  • 기업
[오늘의 자동차]기아차, 그린카와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재실시

기아자동차가 국내 대표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기아차(000270)는 지난 6월 올 뉴 K3의 뛰어난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무료 시승 이벤트 ‘트립 투 K3’를 실시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트립 투 K3’를 재실시한다는 점에서 ‘트립 투 K3 리턴즈’로 이름 붙였다. 수도권 및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8월 20일부터 31일사이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올 뉴 K3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3시간 이용권,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막바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께서 올 뉴 K3를 시승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시승 이벤트를 재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압도적인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준중형 최강자 올 뉴 K3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 뉴 K3는 ℓ당 15.2km의 연비와 중형급의 넓은 실내 공간에 더해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운전자 주의 경고(DAW)·차로 이탈방지 보조(LKA)·후측방 충돌 경고(BCW) 등 첨단 안전사양이 적용된 것이 장점이다.
/구경우기자 bluesquar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