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보컬플레이’ 최초의 ‘락카펠라’ 무대…퀸(Queen) 명곡 ‘위 윌 락 유’ 완벽 재현

  • 최주리 기자
  • 2018-12-16 10:06:55
  • TV·방송
‘보컬플레이’ 사상 최초의 ‘락카펠라(락+아카펠라)’ 무대가 펼쳐진다.

NEW 아카펠라 뮤직쇼 채널A ‘보컬플레이’는 비트박서와 팝페라 그룹의 조합으로 눈길을 끄는 뮤지 팀 ‘HissX파라다이스’ 조합의 ‘매시업(MASHUP)’ 공연 영상을 선공개 했다.

‘보컬플레이’ 최초의 ‘락카펠라’ 무대…퀸(Queen) 명곡 ‘위 윌 락 유’ 완벽 재현

Hiss와 파라다이스는 영상에서 퀸(Queen)의 대표곡 ‘We Will Rock You’를 락 스피릿 충만한 ‘락카펠라’로 선보인다. 발 구름과 박수 소리로 상징되는 ‘We Will Rock You’의 장엄한 인트로가 Hiss의 압도적인 비트박스로 완벽히 재현돼 소름을 유발한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통해 퀸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들의 무대는 영화의 감동을 안방에서 다시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보컬플레이’ 제작진은 “공연 당시 Hiss와 파라다이스의 카리스마로 객석 전체가 들썩였다”면서, “귀에 익은 정통 락 사운드와 목소리만으로 재탄생한 ‘락카펠라’ 사운드를 비교하며 감상하면 더욱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감상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힙합과 아카펠라를 매시업한 ‘힙합펠라’에 이어 ‘락카펠라’ 무대까지 예고되면서 장르의 한계를 넘는 공연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채널A ‘보컬플레이’의 매시업 공연 2라운드 무대와 MVP가 공개될 6회 방송은 오늘 밤 10시 20분에 공개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