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스윙키즈’ 도경수 “드디어 오늘 개봉..연말 흥을 책임지겠습니다!”
시사 이후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스윙키즈>의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가 개봉일을 맞이해 관객들에게 직접 전하는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강형철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 끼와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블록버스터급 수록곡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스윙키즈>가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개봉 기념 인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개봉 기념 인사 영상은 <스윙키즈>에서 댄스단의 트러블 메이커 ‘로기수’ 역을 맡은 도경수, 무허가 통역사 ‘양판래’ 역의 박혜수, 유일한 사랑꾼 ‘강병삼’ 역을 맡은 오정세가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도경수는 “<스윙키즈>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라며 영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과 만날 설렘을 전했다. 또한 박혜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스윙키즈> 보시고 따뜻한 연말 되시기 바란다”, 오정세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여러분의 흥을 책임지겠다”라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배우들이 직접 관객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공개한 <스윙키즈>는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영화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감각적 연출,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재미를 전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강형철 감독의 4년만의 신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색다른 소재까지 더해져 폭발적인 호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스윙키즈>는 오늘 개봉,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7.03 16:22:5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