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가요
박효신, 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LOVERS’ 영상 공개.. 20주년 맞은 2019년 활동 예고
최근 뮤지컬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효신이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그가 직접 디렉팅한 영상 ‘LOVERS 2019’를 공개하며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정오 공식 채널을 통해 ‘LOVERS 2019’라는 주제의 약 1분 30초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WHERE IS…”라는 문구로 시작되는 영상은 가지각색의 풍경들을 담아내고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박효신이 올 한 해 보여줄 다양한 활동을 알리는 영상으로,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중에게 따뜻함, 희망을 건네겠다는 아티스트의 의도가 담겨있다. 특히 영상의 엔딩 부분에서 보여지듯 어디론가 향하는 박효신의 모습은 2019년 그가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을 더한다.

박효신은 영상과 함께 공개된 ‘LOVERS 2019’ 티저 이미지 속 캘리그래피 작업도 직접 진행하는 등 ‘아티스트’ 로서는 물론 영상 기획부터 디렉팅까지 참여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새로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로써 올 한 해 ‘사랑’이라는 주제를 아티스트이자 디렉터로서 어떠한 형태로 감각적으로 풀어낼 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또한 이번 영상은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이자 박효신의 음악적 동지인 뮤지션 정재일이 음악을 맡아 영상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2014년 ‘야생화’부터 이어진 박효신, 정재일 두 아티스트의 환상 호흡이 올해에는 어떤 음악으로 완성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영상 공개와 동시에 “LOVERS 2019” 홈페이지를 오픈해, 앞으로 어떤 콘텐츠를 담아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아티스트의 의지와 메시지를 담아 올 한 해 동안에는 따뜻함, 온기, 사랑과 희망을 건네는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며, “새해 초부터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박효신 아티스트가 2019년 ‘사랑’이라는 주제로 어떤 음악적인 면모를 보여줄 지 기대를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LOVERS 2019’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