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선영, 버릴 것 없는 꿀잼 캐릭터 완성

  • 정다훈 기자
  • 2019-02-11 08:54:12
  • TV·방송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선영이 시선을 강탈하는 연기로 주말 저녁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주말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김선영은 카리스마 팀장의 모습부터 따뜻한 선배美, 반전 웃음, 현실적인 워킹맘의 눈물까지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줬다. 극의 배경이 되는 출판사 ‘겨루’의 콘텐츠 개발부 마케팅팀 팀장 서영아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 것.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선영, 버릴 것 없는 꿀잼 캐릭터 완성

김선영은 마케팅에 대해 고민하는 강단이(이나영 분)에게 직접 마케팅 책을 골라주거나 아낌없는 칭찬을 하는 등 따뜻하고 든든한 선배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지난 9일 방송분에서는 고유선 이사(김유미 분)와 신작 마케팅 방법에 관해 대립,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10일 방송분에서는 워킹맘 생활을 청산하고 남편과 이혼을 한 서영아가 남다른 패션과 호탕한 미소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웃음의 자아냈고, 이후 이어진 장면에서는 목 놓아 펑펑 울며 그동안의 상처를 암시, 현실적인 워킹맘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은 물론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특히 김선영은 카리스마부터 깨알 웃음, 따뜻한 선배의 모습, 현실적이고 가슴 시린 워킹맘의 모습까지 완벽 소화하며 하나부터 열까지 버릴 것 없는 꿀잼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한편 카리스마부터 눈물까지 4色 연기로 시선을 강탈하는 김선영이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