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불후의 명곡' 전설의 록밴드 '퀸 특집' 김종서, 서문탁 등 6팀 출연 역대급 오마주 무대 꾸며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이 전설의 록 밴드 ‘퀸 특집’으로 꾸며진다.

23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최초와 최고, 최다의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 음악사에 수많은 역사적인 기록을 남기고, 현재까지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무한한 사랑과 존경을 받는 20세기 전설의 록 밴드 ‘퀸’의 명곡을 다룬다.

지난해 10월 개봉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세계적인 큰 흥행을 거두며 국경과 세대를 초월해 퀸이 재조명 받기 시작했다. 또한 24일(한국 25일 오전) 열리는 미국 최대 영화 시상식 ‘아카데미 시상식’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바, 시상식을 하루 앞둔 23일(토) <불후의 명곡> ‘퀸 특집’이 방송돼 국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이날 ‘퀸 특집’에는 퀸을 사랑한 록의 전설 김종서와 록의 역제 서문탁, 파워 보컬 손승연과 크로스오버그룹 포레스텔라를 비롯해, 프레디 머큐리를 완벽하게 오마주한 남태현, 신예 감성 발라더 하은까지 총 6팀이 출연한다.



평소 퀸을 사랑하고 존경한 아티스트들의 역대급 오마주 무대는 물론, 대한민국 최고 보컬리스트 6팀과 관객이 하나 되는 특별한 싱어롱 무대까지 펼치며 최고의 소름과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퀸 특집’은 이날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6.01 15:00:0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