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류준열X유지태 ‘돈’ 예매율 1위 “돈 아깝지 않은 영화”

  • 정다훈 기자
  • 2019-03-18 13:16:45
  • 영화
‘돈’을 둘러싼 류준열-유지태-조우진의 팽팽한 트라이앵글과 빠른 속도감, 예측불허의 전개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돈>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돈> 이 개봉 이틀 전인 3월 18일(월) 오전 8시 30분 기준 영진위 통합 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22.9%(22,857명)로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할리우드 대작 <캡틴 마블>을 제친 결과로 더욱 눈길을 모은다. 언론시사회 및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돈>을 관람한 주요 언론 매체 및 관객들은 믿고 보는 배우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의 빈틈없는 열연과 숨돌릴 틈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그리고 ‘돈’을 둘러싼 다양한 인간 군상을 통해 묵직한 메시지까지 던지는 영화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류준열X유지태 ‘돈’ 예매율 1위 “돈 아깝지 않은 영화”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 또한, “전체적으로 스토리가 탄탄하고 ‘돈’에 관하여 다룬 인간의 욕심을 그대로 표현 영화라고 할까요, 영화를 보고 많은 생각이 드네요!”(인스타그램_pin******), “진짜 진짜 존잼 영화 돈 안보면 아싸됨”(인스타그램_iin_*******), “쫄깃함 그리고 벅참”(인스타그램_juy***********), “모두 부자가 되고 싶기 때문에 더욱 공감이 될 수 밖에 없는 영화. 각자의 역할만 보면 행동은 너무 현실적인 영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흥미진진”(인스타그램_lun*****), “정말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였어요(네이버_상**)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언론 및 관객들의 열띤 호평 속 예매율 1위를 차지한 <돈>은 빈틈없는 재미로 2019년 3월 20일(수) 극장을 찾아갈 것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