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드림노트'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준비..'꿈방구' 오픈

  • 김주원 기자
  • 2019-04-01 09:10:42
  • 가요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드림노트'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준비..'꿈방구' 오픈
사진=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1일 0시 공식 사이트 메인 페이지 및 SNS를 ‘꿈방구’ 하쿠나 마타타 스페셜 에디션 판매 팝업스토어 페이지로 변경했다.

이번 ‘꿈방구’ 이벤트는 드림노트 멤버들이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로 하쿠나마타타 스페셜 에디션 노트 4가지 버전을 볼 수 있다.

새로이 변경된 메인 페이지에 따르면 드림노트 문방구라는 뜻의 ‘꿈방구’에는무엇이든 이루어주는 꿈 공책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다. 꿈, 사랑, 용기, 희망을주는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핑크, 옐로우, 그린, 블루 컬러의 노트 속 드림노트 멤버들의 러블리한이미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지난 12일 두 번째 싱글앨범 ‘드림어스(Dream:us)’를 발매하며 컴백한 드림노트는 스와힐리어로 ‘근심과걱정을 모두 떨쳐버려!’라는 뜻을 담은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로 활동하며 특유의 통통 튀는 틴글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컴백 후 팬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부터 특별한 콜라보 영상공개, 이번 만우절 기념 이벤트까지 특급 팬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드림노트의 컴백 활동에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멤버 하빈의 부상으로인해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 하게 된 드림노트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팬들과만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