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말레피센트 2’ 10월 개봉 확정..안젤리나 졸리를 향한 폭발적 반응

  • 최주리 기자
  • 2019-05-22 07:10:11
  • 영화
디즈니 최초의 마녀 캐릭터 ‘말레피센트’로 변신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해석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안젤리나 졸리가 돌아온다. <말레피센트 2>가 10월 개봉을 확정,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후 한층 더 강렬해진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말레피센트 2’ 10월 개봉 확정..안젤리나 졸리를 향한 폭발적 반응

10월 개봉을 확정한 <말레피센트 2>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말레피센트’의 시그니처인 거대한 뿔과 날카로운 광대뼈, 붉은 입술 등 매혹적인 비주얼로 여전한 아우라를 자랑하는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즈니 최초 악녀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 <말레피센트>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던 안젤리나 졸리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 은은한 미소로 영화 속에서 그녀가 펼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동화 속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원히 잠드는 저주를 걸었던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와 ‘오로라 공주’(엘르 패닝)가 또 다른 관계로 발전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광활한 숲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성장한 오로라 공주의 행복한 모습이 보이는 가운데, 공주의 어머니인 ‘여왕’(미셀 파이퍼)을 찾아간 말레피센트는 자신이 머물고 있는 숲과 요정들을 지키기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요청한다. 이어 특유의 강력한 마법으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말레피센트와 반발하는 오로라 공주의 모습은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누군가와 전쟁을 하는 듯한 말레피센트가 커다란 날개를 펼치며 막아서는 엔딩 장면은 강렬함을 선사하며 <말레피센트 2>가 선보일 새로운 판타지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 예비 관객들은 “졸리언니 분위기 무엇…”, “나 이거 무조건 볼거야 어떻게 완전 미쳤다”, “나 이 영화 좋아한다고ㅜㅜ 거의 맨날 봤었는데 너무 기대됨”, “리얼 핵개꿀잼이었는데 2도 나왔어ㅠㅠㅠㅠㅠㅠ”, “졸리 진짜 아름다우니까 꼭 봐야지, 예쁜 수준을 넘어서 아름다움임 걍ㅠㅠ”, “안젤리나 졸리 넘 찰떡이야……”, “졸리씌 말레피센트 그 자체!! 10월 언제 기다려”, “졸리의 마녀분장이 넘 매력적. 그대루 빠져버렸지 모니” 등 한층 더 강렬하고 아름다운 매력으로 무장한 안젤리나 졸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말레피센트 2>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