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네이버 오디오북 어른들을 위한 동화 낭독

  • 김주원 기자
  • 2019-05-28 09:27:26
  • TV·방송
AB6IX (에이비식스) 이대휘가 어른들을 위한 동화를 낭독했다.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네이버 오디오북 어른들을 위한 동화 낭독
사진=브랜뉴뮤직

이대휘가 네이버 오디오 클립 오디오북을 통해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 ‘아기 돼지 삼형제’를 낭독하며 새로운 고막 남친을 예고했다.

그 동안 무대 위에서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퍼포먼스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 받았던 이대휘는 이번 오디오북을 통해 때로는 ‘아기돼지’로 때로는 ‘늑대’와 ‘고양이’로 변신하며 안정된 톤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다정한 보이스는 물론 귀엽고 통통 튀는 목소리까지 다양한 목소리를 선사한다.

특히 영어에도 능통한 이대휘는 한국어는 물론 영어로도 동화를 낭독하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고, 여기에 ASMR 버전을 더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어제(27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인터뷰와 NG 장면으로 구성된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되어 화기애애했던 녹음 현장의 추억까지 함께했다.

AB6IX (에이비식스) 이대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화를 낭독하게 되어 감사하다. 요즘 모두가 바쁘게 지내느라 책 읽으실 여유가 없을 텐데, 오디오북이 이동하실 때도 부담 없이 접하실 수 있는 좋은 콘텐츠가 될 것 같다. ASMR도 잠자기 전에 기분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대휘가 속한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2일 데뷔 EP ‘B:COMPLETE’를 발매와 함께 화려한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