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수요미식회' 개편 후 오늘(28일) 첫 방송, 손연재·김호영 특별 출연

  • 김주원 기자
  • 2019-05-28 12:55:08
  • TV·방송
푸드 전문 채널 올리브와 만난 ‘수요미식회’가 개편 후 첫 포문을 연다.

'수요미식회' 개편 후 오늘(28일) 첫 방송, 손연재·김호영 특별 출연

'수요미식회' 개편 후 오늘(28일) 첫 방송, 손연재·김호영 특별 출연
사진=올리브

‘수요미식회’는 2015년 1월 방송을 시작한 이래 맛집 줄 세우기와 단순 먹방을 넘어 음식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나누며, 범람하는 먹방, 쿡방 속 ‘미식 토크’라는 예능 장르를 개척하며 음식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프로그램. tvN 장수 프로그램에서 ‘푸드’를 중심으로 한 No.1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로 도약을 알린 올리브에 새 둥지를 틀었다.

미식 전문가 박찬일 셰프와 요리연구가 정민, 배우 하석진과 김소은이 고정 패널로 합류하며 각 성별, 연령별 입맛을 대변할 대표 미식가로서의 활약도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28일(화) 저녁 8시50분에 방송되는 ‘수요미식회’에서는 체조요정 손연재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특별출연 한다. 개편 후 첫 방송인 204회 방송에서는 ‘샐러드’를 주제로 패널들과 스페셜 게스트들의 화려한 입담을 확인할 수 있다.

샐러드가 2019년 푸드 트렌드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샐러드의 어원에서부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샐러드는 무엇인지, 최초의 드레싱은 어떤 맛이었을 지 등 우리가 몰랐던 샐러드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연출을 맡은 최영락 PD는 “20대에서 50대까지 각 남녀 연령대를 대표하는 패널들을 모셨다. 첫 녹화부터 거침 없는 맛 표현과 선정 식당에 대한 냉철한 평가가 이어져 제작진도 깜짝 놀랄 정도였다. 각 세대를 대표하는 미식가들의 솔직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올리브 ‘수요미식회’는 오늘(28일) 저녁 8시50분에 개편 후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저녁 8시5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