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주간아이돌' 러블리즈, 방탄소년단 커버곡 무대..역대급 라이브 선보여
그룹 러블리즈(Lovelyz) 멤버 베이비소울, 케이, 진이 방탄소년단(BTS) 커버곡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MBC 플러스




최근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러블리즈 그룹 내 메인보컬인 베이비소울, 케이, 진은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러블리즈(Lovelyz)만의 감성으로 재탄생시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현재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장기집권 중인 곡. 이날 베이비소울은 방탄소년단(BTS)의 곡을 커버한 이유로 “저희 셋 다 키가 작아요. 그래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준비했어요”라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어 세 사람(베이비소울, 케이, 진)은 감미로운 음색과 조화로운 화음으로 멤버들은 물론이고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까지 단번에 사로잡으며 메인보컬로서의 실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이 밖에도 러블리즈(Lovelyz)는 믿고 보는 예능감으로 멤버들 간의 귀여운 폭로전과 몸을 사리지 않는 섹시 댄스, 애교 문화재 케이의 얌얌송 등으로 녹화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그룹 러블리즈(Lovelyz) 멤버 베이비소울, 케이, 진의 방탄소년단(BTS) 커버곡 무대는 오는 29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7 17:10:38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