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tvN D '유명인싸' 론칭, B1A4 산들·공찬X샘 오취리 출연..오늘(30일)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5-30 15:23:37
  • TV·방송
tvN D의 새로운 디지털 예능 ‘유명인싸’가 오늘(30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된다.

tvN D '유명인싸' 론칭, B1A4 산들·공찬X샘 오취리 출연..오늘(30일) 공개

tvN D '유명인싸' 론칭, B1A4 산들·공찬X샘 오취리 출연..오늘(30일) 공개
사진=tvN D

tvN D가 오늘(30일) 오후 6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명인싸’는 바쁜 스케쥴로 인해 제대로 ‘인싸 문화’(인사이더 문화)를 느껴보지 못했을 한국 아이돌 멤버들과 이들에게 인싸 문화를 전수하는 외국인 ‘인싸 스승님’의 모습을 그리는 디지털 콘텐츠. 한국인보다도 한국 문화를 잘 아는 외국인이 한국인에게 한국의 ‘인싸 문화’를 알려준다는 아이러니한 모습이 ‘유명인싸’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특히 tvN D ‘유명인싸’에는 B1A4 산들, 공찬 그리고 샘 오취리가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글로벌 팬덤을 가진 8년차 아이돌 산들과 공찬을 위해 한국어 실력은 물론 입담과 재치를 갖춘 샘 오취리가 ‘인싸 스승’으로 나서는 것. 이들은 인싸 신조어, 인싸 패션, 인싸 음식 등 최근의 인싸 문화를 완벽하게 탐구한다. 이 과정에서 왠지 모르게 자리가 뒤바뀐 듯한 이들의 그림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tvN D ‘유명인싸’의제작진은 “샘오취리와 B1A4 산들, 공찬의묘한 케미가 드러날 것”이라며 “나이차로 인해 간간히 아재미를 드러내는 샘과 ‘아싸’지만인싸 문화에 빠르게 적응하는 산들, 공찬의 티격태격하는 재미를 기대해달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tvN D ‘유명인싸’는 오늘(30일)을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서 선공개되며 차주부터는 매주 목요일 tvN DENT.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