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SM ‘STATION’ 시즌 3, 특급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공개

  • 최주리 기자
  • 2019-05-31 10:24:33
  • 가요
최강 틴에이저팀 NCT DREAM(엔시티 드림, SM엔터테인먼트 소속)과 영국 신예 아티스트 HRVY(하비)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를 통해 공개된다.

SM ‘STATION’ 시즌 3, 특급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공개

NCT DREAM과 HRVY가 호흡을 맞춘 신곡 ‘Don’t Need Your Love’(돈트 니드 유어 러브)는 오는 6월 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Don’t Need Your Love’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칠(Chill)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의 끝을 매듭 짓는 이야기를 담아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HRVY는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로, 영국 최대 라디오 ‘BBC Radio 1’이 2019년 유망 신인을 발표한 ‘Brit List’(브릿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으며, NCT DREAM은 10대다운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최강 틴에이저팀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신곡에 더욱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 ‘STATION’ 시즌 3는 격주 목요일마다 다양한 색깔의 음원을 발표해 호평 받고 있으며, NCT DREAM 멤버 해찬은 NCT 127 활동으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