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넷플릭스 ‘블랙 미러’ 시즌 5가 선보이는 세 가지 미래

  • 정다훈 기자
  • 2019-06-04 22:28:25
  • TV·방송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 미러>가 시즌 5의 에피소드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블랙 미러>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SF 시리즈로 시즌 5의 공개일 확정과 예고편만으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첫 번째 에피소드 <스트라이킹 바이퍼스>의 포스터는 마블 시리즈에서 팔콘으로 활약한 앤소니 매키의 무표정이 시선을 끈다. 가정적인 남편이지만 들켜서는 안 될 비밀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넷플릭스 ‘블랙 미러’  시즌 5가 선보이는 세 가지 미래

두 번째 에피소드 <스미더린>은 의미심장한 제목과 지도 앱에 중첩되어 수풀 속에 서 있는 차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미더린>은 인기 영국 드라마 [셜록]에서 짐 모리아티로 열연한 앤드류 스캇이 출연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이철, 잭, 애슐리 투>는 마일리 사이러스가 팝가수 애슐리로 분해 박스에 포장된 인형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일리 사이러스가 연기할 팝가수 캐릭터가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시즌 5 런칭으로 전 세계 매니아를 설레게 하고 있는 <블랙 미러>의 새로운 이야기는 오는 6월 5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