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입장]브레이브엔터측, “사무엘 모친이 일방적으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통보”

  • 최주리 기자
  • 2019-06-10 16:41:43
  • TV·방송
가수 사무엘이 독자활동을 선언한 가운데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브레이브엔터)는 10일 “사무엘에게 아낌없는 투자와 모든 측면에서 충실히 업무를 수행해 왔다”며 법정대응 입장을 밝혔다.

브레이브엔터는 “사무엘군이 미성년자인 관계로 사무엘 모친과 회사와의 상충된 의견 대립이 있었으며 이에 대하여 사무엘 모친 측에서 일방적으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통보를 해왔다”고 설명했다.

[공식입장]브레이브엔터측, “사무엘 모친이 일방적으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통보”
/사진=서울경제스타 DB

이어 “당사는 사무엘과 2014년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맺은 후로 현재까지 꾸준한 지원과 함께 모든 방면에서 성실히 매니지먼트사로서 임무 수행을 하는 한편 매니지먼트 업무와 아티스트 성장을 위하여 충실히 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브레이브엔터는 “현재 당사는 사무엘과 적법한 계약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어떠한 부당한 대우를 하지 않았다. 사무엘 측과 적법한 절차 안에서 법정 대응을 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사무엘의 독자활동 선언에 대한 입장을 설명했다.

앞서, 김사무엘은 8일 SNS에 “그동안 저의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소중한 팬분들에게 저는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제일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동안 저만을 믿고 지지해주셨던 가넷분들에게 많고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과 만남을 진행할것이며, 곧 좋은 곡과 멋진 퍼포먼스로 여러분 앞에 나타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라며 ‘지금까지 기다려 주셨던 믿음을 저버리는 일은 절대로 없을것이며, 저는 가넷의 자랑스런 사무엘이 되겠습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다음은 사무엘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사무엘 군의 독자행보 건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사무엘 군이 미성년자인 관계로 사무엘 모친과 회사와의 상충된 의견 대립이 있었으며 이에 대하여 사무엘 모친 측에서 일방적으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통보를 해왔습니다.

당사는 사무엘과 2014년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맺은 후로 현재까지 꾸준한 지원과 함께 모든 방면으로 성실히 매니지먼트사로써 임무 수행을 하는 한편 매니지먼트 업무와 아티스트 성장을 위하여 아낌없는 투자와 모든 측면에서 충실히 업무를 수행해오고 있었습니다.

현재 당사는 사무엘과 적법한 계약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어떠한 부당한 대우를 하지 않았습니다.

당사는 사무엘 군 측과 적법한 절차 안에서 법적 대응을 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과 대중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이와 관련된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