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M2 X 펜타곤,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신곡 ‘접근금지’ 최초 공개

  • 정다훈 기자
  • 2019-07-17 09:11:26
  • 가요
전 세계 K-POP 팬들이 M2를 통해 펜타곤의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만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7일 오후 7시 펜타곤의 ‘프리미어 쇼케이스(PREMIERE SHOWCASE)’를 엠넷에서 방송한다. 유튜브(Mnet K-POP, M2) 및 페이스북(Mnet, M2) 채널에서 한 시간 후인 8시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M2 X 펜타곤,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신곡 ‘접근금지’ 최초 공개

펜타곤은 이번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접근금지’를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이들은 타이틀곡 ‘접근금지’뿐 아니라 신곡 두 곡을 포함해, 총 네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펜타곤은 여름을 맞이해 피크닉을 떠난다. 멤버들은 그동안 컴백 준비로 쌓였던 피로를 즐거운 캠핑과 게임을 통해 날려버리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Genie:us’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펜타곤. 이들은 음악적으로는 물론, 비주얼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이에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어 쇼케이스’에도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프리미어 쇼케이스’는 컴백 아티스트의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방송 결합형 콘텐츠다.

한편, 펜타곤의 ‘프리미어 쇼케이스’는 오늘(17일) 오후 7시 엠넷, 8시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