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미스터 기간제’ 지찬, 첫방 본방 독려.. 훈훈한 대본 인증샷

  • 정다훈 기자
  • 2019-07-17 09:08:32
  • TV·방송
배우 지찬이 ‘미스터 기간제’ 대본 인증샷으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오늘(17일) 첫 방송되는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변호사 ‘송재우’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지찬이 본방사수 독려를 위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미스터 기간제’ 지찬, 첫방 본방 독려.. 훈훈한 대본 인증샷

공개된 사진 속 지찬은 멋스러운 체크무늬가 가미된 회색 슈트를 입고 ‘미스터 기간제’ 대본을 향해 양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이전 사진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으로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끈다.

‘미스터 기간제’는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극 중 지찬은 승률 1위 변호사 기무혁(윤균상)의 동료 변호사 ‘송재우’ 역으로 분한다. 매번 실력 좋은 기무혁에게 눌리고 치여 엄청난 열등감과 적개심을 가지고 있으며 기무혁과 사사건건 부딪치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할 예정.

이에 지찬은 허당 변호사 송재우를 자신만의 캐릭터로 완벽하게 표현하고 새로운 매력을 더해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릴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TV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에서 야망 가득한 박민재 역으로 완벽 분해 열연을 펼쳐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열일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인 지찬은 올 하반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오늘(17) 밤 11시 첫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