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김재영,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남자 주인공 출연 확정

  • 김주희 기자
  • 2019-07-17 14:42:43
  • TV·방송
배우 김재영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공식] 김재영,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남자 주인공 출연 확정
사진=bnt

김재영이 출연하는 KBS2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이번 작품에서 김재영은 남의 일에는 전혀 관심 없고 오로지 혼자가 좋은 혼족이자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할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김재영은 tvN‘백일의 낭군님’을 비롯해 OCN‘블랙’, KBS2‘마스터-국수의 신’ 이외에도 영화 ‘돈’, ‘골든슬럼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차근 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지난 해에는 처음 주연으로 나선 Olive ‘은주의 방’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어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김재영은 “처음 대본을 받고, 캐릭터랑 작품 스토리가 모두 흥미로웠다. 이렇게 좋은 작품에 좋은 감독님,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작품 통해서 저 또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김재영이 출연하는 KBS2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