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자필 편지로 감사인사 전해

  • 최재경 기자
  • 2019-07-21 06:02:08
  • 시황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이진혁이 ‘프듀X’ 종영 소감을 전했다.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자필 편지로 감사인사 전해
/사진=TOP Media

20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ne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도전을 종료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의 자필 편지가 공개됐다.

이진혁은 지난 19일 방송된 ‘프듀X’ 파이널 생방송에서 아쉽게 14위로 도전을 마무리하며 프로젝트 보이그룹 X1(엑스원) 데뷔에 불발, 많은 국민 프로듀서들이 이진혁의 탈락에 안타까움을 표하며 거센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이진혁은 이날 공개된 자필 편지를 통해 자신을 응원해준 국민 프로듀서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정말 행복했습니다. 적막하던 삶에 소중한 단비가 내리듯이 화사했습니다”라며 ‘프듀X’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진혁은 “누구보다 무대를 사랑했고 그 진심은 한 톨의 거짓 또한 없다고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현장에 계신 국프님들이 ‘넌 증명했어!’라고 말씀해주실 때 울컥했습니다. 내가 해왔던 무대들이 가치 없던 게 아니구나 하는 것을요”라며 생방송에서 보인 눈물의 의미를 설명하기도 했다.

‘프듀X’를 무사히 마친 소감을 전한 이진혁은 “앞으로 더 재밌어질 겁니다! 모습들, 누구보다 다채로운 무대, 누구나 좋아할 수 있고 인정받는 이진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 활동에 대한 포부를 덧붙이며 “고마워요. 우리 브이단”이라고 팬들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자필 편지로 감사인사 전해
/사진=TOP Media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프듀X’의 긴 여정을 마무리한 가운데 국민 프로듀서들은 이진혁의 앞으로의 활동에 응원의 보내며 그의 새로운 활동에 기대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진혁과 함께 ‘프듀X’에 도전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은 최종 2위로 최종 멤버로 발탁, 향후 5년간 X1의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