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뭐든지 프렌즈' 박나래, 독보적 예능거인 이번에도 해냈다..'금촉의 여왕'

  • 김주희 기자
  • 2019-07-25 11:22:27
  • TV·방송
‘뭐든지 프렌즈‘에서 박나래가 일주일 만에 금촉의 여왕으로 돌아왔다.

'뭐든지 프렌즈' 박나래, 독보적 예능거인 이번에도 해냈다..'금촉의 여왕'
사진=tvN ‘뭐든지 프렌즈’

어제(24일) 방송된 tvN ’뭐든지 프렌즈‘에서 박나래는 양세찬과 함께 자연인 부부로 활약, 양재동 큰손에서 촉의 여왕으로 지난주의 치욕을 깨끗이 씻어내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했다.

그녀는 ‘세계인들이 많이 찾는 한국 아이템‘ TOP 5를 추측하며 달팽이 크림을 선택, “나를 완성하는 건 천상천하 궁여지책”이라는 치명적인 대사를 외치며 갑자기 분위기를 CF 촬영장으로 만들어 스튜디오를 빵 터뜨렸다.

또한 박나래는 TOP5 중 방충망 수리 테이프(5위)와 곤약 수세미(4위)를 연달아 맞추며 1위를 차지해 양세찬과 찰떡 케미를 발산했다. 지난주 양재동 똥촉으로 활약했던 그녀는 세계의 K-뷰티 관심을 일장연설해 시청자들의 웃음 게이지를 채웠다고.

한편 그녀는 제작진의 수염 보이콧 선언에 “아니 수염이 왜 안돼요?”라며 분노의 촬영 중단을 할 뻔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분장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얼굴을 삼등분으로 갸름하게 보이게 한다는 중요성을 어필한 것. 또한 그녀는 자신뿐 만아니라 게스트로 출연한 솔비와 솔빈의 얼굴에도 박나래 선생의 주옥같은 한 획을 그리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파격적인 비주얼과 폭포수처럼 쏟아내는 드립력으로 예능 신(神)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과연 탕진왕 박나래의 첫 1위 달성이 다음 주에도 이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작은 거인 박나래의 미친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tvN ’뭐든지 프렌즈‘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