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엔플라잉, '올해의 밴드' 선정..'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김주희 기자
  • 2019-07-25 18:49:57
  • 가요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올 한 해 국민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밴드임을 입증했다.

엔플라잉, '올해의 밴드' 선정..'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은 지난 24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밴드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17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축제로, 경제?사회?문화?인물 등 각 분야에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엔플라잉은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한 대국민 브랜드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올해의 밴드로 선정되었다.

올해의 밴드로 선정된 엔플라잉은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팬 여러분, 또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이렇게 특별한 상을 받게 되었어요! 음악을 사랑하고 항상 겸손하고 오직 좋은 노래만 들려드릴 수 있는 멋진 밴드가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엔플라잉은 지난 1월 발표한 자작곡 ‘옥탑방’이 역주행하며 대세 밴드로 떠올랐다.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데뷔 4년만에 ‘더 쇼’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밴드 활동의 전환기를 맞이했다. 이후 발표한 ‘봄이 부시게’ ‘놔’ 등도 인기를 끌며 승승장구 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