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앤서니 브라운이 직접 기획한 뮤지컬 ‘비바 프랜드’ 그랜드 오픈

  • 정다훈 기자
  • 2019-07-26 15:53:34
  • 문화
앤서니 브라운은 나의 프리다, 윌리 시리즈, 고릴라, 돼지책 등 이 시대의 최고의 그림책 작가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작가이다. 뮤지컬 <비바 프랜드>는 앤서니 브라운이 직접 기획하고 디즈니의 주먹왕 랄프, 타잔 등의 안무감독 믹 탐슨이 총 예술감독으로 참여하여 큰 관심을 모았다.

뮤지컬 <비바 프랜드>는 앤서니 브라운의 글로벌 공식 라이센스 뮤지컬 작품으로 인기 작품 11권을 총망라하여 창작되었다. 인터파크 티켓오픈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방학 대한민국의 어린이와 부모들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자극적이지 않고 예쁜 공연을 펼치며 아이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앤서니 브라운이 직접 기획한 뮤지컬 ‘비바 프랜드’ 그랜드 오픈

앤서니 브라운이 직접 기획한 뮤지컬 ‘비바 프랜드’ 그랜드 오픈

전 세계를 매혹시킨 작가 앤서니 브라운이 자신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비바 프랜드>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내한했다.

앤서니 브라운은 25일 뮤지컬 <비바 프랜드> 4시 공연에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공연 후 ‘SHAPE GAME’과 사인회를 진행했다. ‘SHAPE GAME’은 그림을 통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이 제시한 창의성 드로잉 게임으로 아이와 어른 상관없이 함께 할 수 있다.

뮤지컬 <비바 프랜드>에서는 창의성 드로잉 게임인 ‘SHAPE GAME’을 이용하여 앤서니 브라운 포스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연을 관람하고 느끼게 된 감성을 SHAPE GAME’으로 표현하여 뮤지컬 포스터를 탄생시키는 공모전으로 참여한 작품을 앤서니 브라운이 직접 심사하여, 수상 작품들은 추후에 뮤지컬 <비바 프랜드>의 포스터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을 위해 새롭게 만들어진 공연장은 객석과 무대가 하나가 되어 어느 객석에서도 무대의 영상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연장을 만날 수 있다. 공연장 로비에는 앤서니 브라운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미니 도서관 및 다양한 체험행사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무더운 여름, 온가족이 시원한 공연장을 찾아 공연도 보고 앤서니 브라운 작품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뮤지컬 <비바 프랜드>는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G층 전용관에서 공연한다. 앤서니 브라운 내한기념으로 7월 28일까지 50%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