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광주역 자연&자이’ 견본주택 오픈… 비 갠뒤 방문객도 북적

26일 오픈 GS건설 광주역 자연&자이 견본주택 대성황

  • 김동호 기자
  • 2019-07-27 15:03:29
  • 사회이슈




‘광주역 자연&자이’ 견본주택 오픈… 비 갠뒤 방문객도 북적

GS건설이 분양하는 광주역 자연&자이 견본주택에 많은 사람이 몰렸다. 오픈 첫날 호우특보가 내려진 가운데서도 많은 관람객이 찾은데 이어 오픈 둘째날 비가 개자 더욱 많은 관람객이 찾아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광주역 자연&자이 총 1,031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되며 전 가구가 주택 수요자에게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74, 84㎡의 4~5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

세부 면적 별로는 △전용 74㎡ 170가구 △전용 84㎡A 702가구 △전용 84㎡B 74가구 △전용84㎡C 85가구다. 전 가구가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으로 설계되며, 알파룸, 드레스룸, 현관창고 등이 적용된다.

광주역 자연&자이는 이름에 걸맞게 경기광주역 역세권 위치로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으로 판교를 비롯한 강남권 출퇴근이 용이하다. 향후 수서~광주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출퇴근환경 및 교통환경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풍부한 도로교통망도 갖췄다. 성남~장호원 간 고속화도로와 제2영동고속도로 등이 개통돼 도로 교통이 개선됐으며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구리~세종)가 개통될 경우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 인프라로 다양하다. 단지 인근으로 광주초·경안중·광주중·광주중앙고등학교가 있어 교육 환경이 뛰어나다.

한편, 광주역 자연앤자이의 견본주택은 광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산업부지(광주시 역동 171-1 일원)에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