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가요
위너, 8월 9일 하와이 포토북+DVD 발매, 예약 판매 시작
위너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하와이 포토북과 DVD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2019 WINNER‘S SUMMER STORY [in Hawaii]’ 발매 소식과 함께 예약 판매 공지를 게재했다.

위너는 지난 연말 발매된 싱글 ‘MILLIONS’, 올해 1월 개최된 콘서트 ‘WINNER EVERYWHERE TOUR ENCORE IN SEOUL’ 등 활발한 활동을 끝내고 꿈 같은 휴식을 위해 하와이로 떠났다. 포토북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하와이 일상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는 8월 9일 발매되는 이번 ‘2019 WINNER’S SUMMER STORY [in Hawaii]’에는 172P에 달하는 포토북과 메이킹 포토북, 포토카드 세트, 랜덤 스탠드형 포토카드, 랜덤 엽서 세트까지 구성되어 팬들은 소장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하와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위너의 알찬 하루를 담은 ‘위너의 ALOHA, MAHALO, SHAKA DAY’ 영상이 DVD로 구성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2019 WINNER‘S SUMMER STORY [in Hawaii]’은 26일 오후 4시 예약판매를 시작하여, 8월 9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너는 지난 3일 일본 도쿄에서 ‘WINNER JAPAN TOUR 2019’ 투어의 포문을 열며 열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7일 일본어 버전 미니 앨범 ’WE‘를 발매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5.27 17:10:38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