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문화 · 스포츠  >  라이프

현대카드 M포인트몰, 인기 폭발 '나이키 사카이' 럭키드로우 전격 진행

  • 김진선 기자
  • 2019-07-29 15:39:46
  • 라이프

현대카드, m포인트몰, 나이키, 사카이, 럭키드로우

현대카드 M포인트몰, 인기 폭발 '나이키 사카이' 럭키드로우 전격 진행
나이키 사카이/사진=온리인쇼핑몰 캡쳐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나이키 사카이’ 럭키 드로우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9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M포인트몰을 통해 ‘나이키 사카이’ 럭키 드로우가 펼쳐진다. ‘럭키 드로우’는 온라인 추첨 시스템으로 당첨자만이 구매 기회를 갖게된다.

현대카드 고객만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구매 역시 당첨자 본인의 현대카드로만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오전 10시에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나이키와 사카이의 매력이 시너지 효과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 나이키 사카이는 일상 속의 세련미와 스포티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디자이너 치토세 아베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아왔다. 지난해 6월 사카이의 2019 SS컬렉션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사카이x나이키 스니커즈는 런웨이 모델들이 착용한 모습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 인기 폭발 '나이키 사카이' 럭키드로우 전격 진행
나이키 사카이/사진=온라인 쇼핑몰 캡쳐

나이키 사카이는 LD 와플과 블레이저 미드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국내에서는 이날 LD와플 제품이 먼저 선보인다. 오는 30일에 블레이저 미드 제품이 발매될 예정이다. 나이키 사카이의 LD 와플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블레이저 미드는 15만9,000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치토세 아베는 일본을 대표하는 유명 디자이너다. 기후현 출신으로 나고야 대학을 나온 그는 콤데가르송에 입사하면서 패션계에 이름을 알렸다. 지난 1997년 5개의 니트웨어를 발표한 후 1999년 사카이를 론칭했다. 2011년에는 파리컬렉션에 진출하면서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컨셉츄얼한 디자인을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웨어러블함으로 풀어내며 독창적인 비전을 표현함으로써 사카이를 현대 패션계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