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전문] 이종석 측 “성실히 군복무 중..권나라 열애설·영리추구 모두 사실무근”

  • 최주리 기자
  • 2019-08-01 19:36:27
  • 시황
배우 이종석 측이 군인 신분으로 자신의 소속사 에이맨(A-MAN) 프로젝트 사업에 관여해 영리를 추구했다는 의혹에 “입대 전 사내이사직을 사임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1일 “이종석은 등기부에 사내이사로 등재돼 있지 않다. 이종석 씨는 지난 3월 입대 전인 지난 2월 20일 이미 사내이사직을 사임했다”고 반박 입장을 내놓았다.

[전문] 이종석 측 “성실히 군복무 중..권나라  열애설·영리추구 모두 사실무근”
사진=서울경제스타DB

이어 “현재 운영은 오랜 매니저 경험이 있는 차강훈 대표가 맡고 있다. 이종석씨의 동생인 이종혁씨가 대표이사로 등기돼 있으며, 이와 관련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썼다. 이어 “과거 사내이사로 등재돼 있던 인력이 지난 4월 퇴사하면서 자연스럽게 다른 인력으로 대체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권나라는 5월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와 관련한 공식적인 업무 역시 해당 매니저들이 수행했다”면서 “이종석은 관련 법규를 인지하고 현재 성실히 군복무 중이다. 사람과 사람 간에 주고받는 인간적인 대화나 교류 등 지극히 사적인 부분까지 영리행위를 추구하는 것으로 몰아가는 것은 억울한 일”이라고 해명했다.

이와 함께 “권나라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임을 다시 한 번 확인드린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이종석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맨프로젝트입니다.

소속 배우 이종석 씨와 관련된 당일 보도된 기사와 관련된 사실을 전달해 드립니다.

1. 이종석 씨는 등기부에 사내이사로 등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종석 씨는 지난 3월 입대 전인 지난 2월 20일 이미 사내이사직을 사임했습니다.

2. 에이맨프로젝트의 운영은 현재 오랜 매니저 경험이 있는 차강훈 대표가 맡고 있습니다. 이종석 씨의 동생인 이종혁 씨가 사내 대표이사로 등기 돼 있으며, 이와 관련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내이사로 등재돼 있던 인력이 지난 4월 퇴사하면서 자연스럽게 다른 인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3. 권나라 씨는 5월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와 관련한 공식적인 업무 역시 해당 매니저들이 수행하였습니다.

4. 이종석 씨는 관련 법규를 인지하고 현재 성실히 군복무 중입니다. 사람과 사람 간에 주고받는 인간적인 대화나 교류 등 지극히 사적인 부분까지 영리행위를 추구하는 것으로 몰아가는 것은 억울한 일일 것입니다.

5. 이종석 씨와 권나라 씨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 임을 다시 한 번 확인드립니다.

6. 더불어 당사 소속 배우들과 관련해 악성적인 루머를 생성하고 있는 일부 움직임이 포착되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입니다.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보도에 대해서도 유감을 표합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