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좋아하면 울리는' 원작의 심쿵 장면이 실사로..싱크로율 甲 스틸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8-01 17:05:17
  • 시황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이 원작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웹찢 스틸을 공개한다.

'좋아하면 울리는' 원작의 심쿵 장면이 실사로..싱크로율 甲 스틸 공개
사진=넷플릭스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좋아하면 울리는>이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웹찢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원작 팬들에게는 익숙할 장면으로 선오를 위로하는 조조와 아파하는 조조에게 먼저 손을 내미는 선오, 쉽게 설명하기 힘든 혜영과 선오의 관계 등 영상으로 완벽히 되살아난 세 사람의 삼각관계를 더 궁금하게 만든다.

높은 싱크로율에 대한 온라인의 반응도 뜨겁다. “선오 싱크로율 장난 없네..” (인스타그램_noe**) “당장 봐준다 진짜 캐스팅 진짜 오지고요” (인스타그램_den**) “섭외 누가 했냐 ㅠㅠㅠㅠ 전부 찰떡 아니냐 ㅠㅠㅠㅠ” (인스타그램_e_u**) “벌써 설레네요” (인스타그램_sun**) 등 찰떡 캐스팅에 대한 설렘을 전하고 있다. 원작의 천계영 작가도 조조와 닮은 배우로 “가장 먼저 김소현 배우가 떠올랐다”고 말하며 조조와 김소현의 높은 싱크로율에 대한 만족감을 더했다. 또 “정가람 배우와 송강 배우도 혜영이와 선오의 이미지와 무척 잘 어울린다”며 영상으로 되살아난 <좋아하면 울리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찰떡 싱크로율로 한층 더해진 설렘을 선사하고 있는 <좋아하면 울리는>은 8월 2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