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엑시트' 임윤아, 역대급 짠내 액션으로 스크린 접수 시작..'흥행 돌풍'
임윤아(소녀시대 윤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스크린 접수에 나섰다.

사진=영화 ‘엑시트’




임윤아는 지난 7월 31일 개봉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엑시트’에서 ‘의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임윤아가 연기한 ‘의주’는 올여름 개봉하는 대작들 속 유일한 여자 주인공으로, 자신의 기지로 절체절명의 재난 상황을 극복해가는 능동적인 캐릭터인 만큼 관객들의 호평을 연일 얻으며 더욱 빛나고 있다.

또한 임윤아는 끝없이 질주하고, 건물 외벽을 올라가는 등의 극 중 탈출 상황에서 대역을 최소화하고 직접 해내, 재난 영화의 긴장감과 짜릿함을 관객들에게 온전히 전해주는 데 성공했음은 물론 코믹하고 짠내 나는 연기 역시 임윤아만의 사랑스러움으로 소화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 ‘엑시트’는 첫 영화 주연에 도전한 임윤아의 완벽한 활약에 힘입어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개봉 3일 만에 100 관객을 돌파하는 등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 액션 영화로, 현재 IMAX 및 2D, 4DX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5 08:29:1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