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호구의 연애' 김민규♥채지안, 설렘지수 폭발..확실한 마음 표현

  • 김주원 기자
  • 2019-08-05 08:44:22
  • TV·방송
MBC 신나는 로맨스 ‘호구의 연애’에서 김민규♥채지안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화끈한 포옹을 나눴다.

'호구의 연애' 김민규♥채지안, 설렘지수 폭발..확실한 마음 표현
사진=MBC ‘호구의 연애’

이번 동호회 여행은 신입회원들의 등장으로 더욱 치열해졌다.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여행의 시작을 함께 하지 못했던 김민규는 동호회원을 통해 성시경과 채지안의 1:1데이트 소식을 듣고, 잠 잘 시간을 쪼개 지안을 보러 달려오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김민규는 익명성을 더해 더욱 특별하게 진행됐던 진실게임에서 ‘입 맞추고 싶은 사람이 있다’, ‘단 둘이 여행가고 싶다’라는 초강력 질문에 당당히 대답하며 채지안에 대한 마음을 확실하게 표현하기도 했다.

진실게임 이후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김민규와 채지안은 티격태격 사랑 싸움 끝에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알콩달콩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자연스럽게 서로 장난도 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의 거리에 시청자들은 ‘이거 솔직히 넘나 현실연애 느낌’, ‘아 둘이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다!’ 등의 솔직한 반응들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김민규는 드라마 스케줄로 다음날 일정을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운 소식을 전하며 채지안에게 ‘한 가지만 약속하자, 성시경 형이랑은 가지 말아요’ 하는 진심어린 부탁을 남겼다. 이에 과연 다음 주 채지안이 성시경에 대한 팬심을 뒤로하고 김민규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을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둘만의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끝내고 김민규는 잠시 망설이다가 이내 ‘한 번만 안아줄래요?’ 라는 초특급(?) 애정 가득한 부탁을 하며 지안과의 시간이 끝나지 않기를 바라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포옹하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어머 나 왜 웃고 있어?’, ‘이러려고 이번 주 버텼나봐 민규야’,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설렘 가득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여행이 거듭될수록 깊어진 달달 로맨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MBC 신나는 로맨스 ‘호구의 연애’에서 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