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2019 뮤지컬 ‘시라노’ 29인의 배우들, “시라노··· 단연코 완벽한 케미스트리”

  • 정다훈 기자
  • 2019-08-06 07:56:58
  • 문화
무더위가 예고된 올 여름, 관객들에게 유쾌하고 열정적인 로맨스를 선보일 뮤지컬 <시라노>(제작: ㈜RG, CJ ENM)가 오는 8월 10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2019 시즌 개막을 5일 앞두고, ‘시라노’의 뜨거운 사랑만큼 불타오르는 열정으로 막바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9년 새로운 <시라노> 공연 준비로 한창인 배우들은 완벽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선보이고 있다. 8인의 주연배우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 박지연, 나하나, 송원근, 김용한은 연습 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할 만큼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며 열연을 펼쳐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19 뮤지컬 ‘시라노’ 29인의 배우들, “시라노··· 단연코 완벽한 케미스트리”

2019 뮤지컬 ‘시라노’ 29인의 배우들, “시라노··· 단연코 완벽한 케미스트리”

프로듀서이자 ‘시라노’ 역을 다시 한번 연기하는 류정한 역시 “이번이 ‘시라노’를 연기하는 마지막이 될 것 같다. 후회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해 완벽한 작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시라노> 공연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모든 배우들이 마지막까지 각자의 배역에 몰입하여 열연하고 있다. 연습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탄탄한 팀워크를 하루빨리 무대로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다가올 개막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뮤지컬 <시라노>는 2019년 재연을 앞두고 새로운 모습으로 새 단장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프로듀서인 류정한과 앙상블 강동우를 제외하고 모든 캐스트를 새롭게 꾸렸다. 29인의 배우들은 “저희 모두 정말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 2019 뮤지컬 <시라노>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주셔라!” 라고 한입 모아 말해 작품을 궁금케 한다. 또한 창작뮤지컬 계를 이끌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닌 연출가 김동연이 재연 연출을 맡아 “좀 더 드라마틱하고 다이나믹한 작품을 그려낼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시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로 큰 사랑을 받았던 넘버들 역시 편곡을 거쳐 등장인물들의 감정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대 역시 새로워진다. 새로운 영상 효과를 도입하여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이고, 원형 회전 무대를 통하여 공간감을 더욱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시라노>는 8월 5일(월), 금일부터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장 먼저 선보일 이벤트는 관객들이 원하는 대로, 관객들이 만드는 ‘관객 참여형 공연 굿즈’로 관객들이 뮤지컬 <시라노>의 넘버 중 좋아하는 곡을 골라 투표한 후, 가장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은 가사가 공식 티셔츠로 발매될 예정이다.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뮤지컬 <시라노>의 배우들은 ‘시라노(Cyrano)’라고 적힌 검은색 티셔츠를 맞춰 입고 연습을 펼쳐 끈끈한 단합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이 입은 티셔츠는 발매 예정인 MD의 샘플로 관객들과 함께 만든다는 특별함으로 연습 기간 내 배우들의 ‘잇 아이템’으로 불리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벤트는 CJ Musical 인스타그램을 통해 8/5(월)부터 8/1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응모자에게 뮤지컬 <시라노> 관람석을 선물한다.

실존 인물을 모티브로 한 프랑스의 희곡 ‘시라노 드 베르주라크’를 원작으로 재탄생한 뮤지컬 <시라노>는 2017년 여름 성공적인 한국 초연에 이어 2년 만에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시라노>는 아름다운 사랑의 언어와 재치 있는 대사, 섬세하면서도 감미로운 선율의 넘버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낭만 뮤지컬’의 진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라노’ 역에는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이, ‘록산’ 역에는 박지연, 나하나가, ‘크리스티앙’ 역에는 송원근, 김용한이 출연한다.

공연은 오는 8월 10일부터 10월 1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