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파나틱스’ 6인조로 정식 데뷔...“신인상 타고 파”

  • 정다훈 기자
  • 2019-08-06 14:36:29
  • 가요
6인조로 첫 인사를 건네는 그룹 ‘파나틱스’가 정식 데뷔 소감을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파나틱스 첫 번째 미니앨범 ‘더 식스’(THE SIX) 발매 및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파나틱스’ 6인조로 정식 데뷔...“신인상 타고 파”
/사진=양문숙 기자

무언가에 굉장히 열정적인 사람을 뜻하는 단어 ‘FANATIC(파나틱)’에서 탄생한 팀명 파나틱스. 자신들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많은 분들을 파나틱스의 ‘FANATIC(파나틱)’으로 만들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각오가 담겼다.

‘프로듀스48’,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로 얼굴을 알린 도아를 필두로 윤혜, 도이, 채린, 그리고 해외 멤버 시카와 지아이까지 6인조로 구성됐다. 앞서 유닛 그룹 플레이버로 먼저 팬들을 만난 도아, 윤혜, 지아이에 이어 세 명의 새로운 얼굴이 가세해 신선함을 더했다.

도아는 “팬분들, 가족분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언니들과 기왕 정식으로 데뷔했으니 신인상을 타봐야하지 않겠나”라고 해 당찬 각오를 전했다. 채린 역시 “그때보다 더 성장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플레이버 활동 당시에는 ‘밀크쉐이크’로 활동했던 윤혜는 “유닛 플레이버 이후 이번에 6명으로 활동하게 됐는데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궁금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파나틱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앨범 ‘더 식스’를 발매한다. 파나틱스는 멤버 구성이 자유로운 그룹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데뷔 미니앨범명은 6인조로 첫 인사를 건넨다는 뜻에서 ‘THE SIX(더 식스)’로 지었으며, 향후 발매되는 앨범 콘셉트에 따라 다채롭게 멤버 수를 구성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