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위너 김진우, 첫 솔로 앨범 예약 판매 시작..오는 14일 음원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8-07 07:23:26
  • 가요
위너 김진우가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솔로 싱글 앨범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위너 김진우, 첫 솔로 앨범 예약 판매 시작..오는 14일 음원 공개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4시부터 YG SELECT를 비롯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김진우의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은 오직 ‘김진우’를 테마로 한 매거진 형식으로 제작됐다. 김진우의 순수한 매력부터 성숙함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담아냈으며, 진솔하고 속 깊은 김진우의 이야기도 엿볼 수 있다.

김진우는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 ’JINU‘s HEYDAY’와 같이,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그의 가장 빛나는 순간과 기억을 팬들과 나눌 예정이다. 지난 2010년 연습생으로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온 이후 10년을 바탕으로 첫 솔로에 나서는 김진우가 또 다른 전성기(HEYDAY)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우의 신보는 포토북 이미지 및 특전 이미지가 다른 2종으로 발매되어 소장가치를 높인다. 128P에 달하는 포토북을 비롯해 투명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영상 인증 카드 등 다채롭고 알차게 구성됐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포스터도 증정된다.

김진우의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은 6일 오후 4시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되었고 오는 8월 19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원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