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이세진,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 '기염'..벌써부터 관심 폭발

  • 김주희 기자
  • 2019-08-08 09:16:58
  • 가요
‘프로듀스X101’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이세진,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 '기염'..벌써부터 관심 폭발
사진= iMe KOREA

7일 오후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의 티켓 예매가 단독 오픈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뜨거운 인기가 입증됐다.

Mne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101’)에서 TOP 20에 꼽히며 현재까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세진은 ‘프듀X101’ 출연에 앞서 독립영화 ‘우리엄마’(2015),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그날의 커피’, ‘연애포차’(2018) 등으로 먼저 얼굴을 알렸고, 연기까지 가능한 멀티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다.

특히 그는 ‘프듀X101’ 출연 당시 훈훈한 외모와 자상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최종 무대까지 올랐을 정도로 두터운 마니아 팬층을 갖고 있어 이번 팬미팅에 대한 관심 또한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이세진은 팬미팅을 통해 배우 이세진과 연습생 이세진의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된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은 오는 18일 오후 3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