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파워 댄싱으로 달리는 만보기 경쟁의 막바지 스퍼트

  • 김주원 기자
  • 2019-08-09 07:30:18
  • TV·방송
박나래가 걷는 동안에도 쉴 새 없이 유쾌한 입담을 펼친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파워 댄싱으로 달리는 만보기 경쟁의 막바지 스퍼트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오늘(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박나래의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 2탄을 공개, 시청자들에게 상상 먹방(?)의 신세계를 보여준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박나래는 체중 감량을 위해 홍현희, 러블리즈 미주와 함께 서울을 구석구석 걸으며 칼로리를 불태우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지쳐갈 때마다 다이어트를 잊고 참가한 사람들이 나눠준 물과 과일들로 배불리 배를 채워 안방극장에 빅 재미를 전했다.

이어 세 사람은 먹자골목의 유혹을 뿌리칠 폭풍 수다를 하며 완주에 도전한다. 한강 다리를 보며 잠시 추억에 젖는가 하면 그 당시 한강을 걸을 수밖에 없었던 독특한 이유를 말해 이목을 끈다고.

특히 박나래는 명불허전 재치만점의 입담을 펼쳐 대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요즘 신 게 맛있다는 홍현희에게 “내가 봤을 때 언니 지금 무거운 거”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지는가 하면 홍현희, 미주의 괴성을 부르는 미(美)친 조합의 음식들을 나열, 공복에 더욱 불을 지피는 환상의 대화를 한다고 해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또한 세 사람이 시작부터 차고 있던 만보기 대결의 결과가 빅 재미를 안긴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파워 댄싱까지 해가며 경쟁했던 만보기의 숫자가 의외의 결과를 가지고 온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과연 박나래, 홍현희, 미주는 공복을 이겨내고 무사히 완주할 수 있을지 오늘(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