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사자' OST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강렬하다"

  • 김주희 기자
  • 2019-08-13 08:46:49
  • 영화
판타지가 더해진 강렬한 액션 볼거리,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와 뜨거운 드라마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사자>의 OST가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사자' OST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강렬하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렬한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로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사자>가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OST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의 드라마틱한 전개와 강렬한 액션이 선사하는 짜릿한 쾌감을 음악으로 표현하기 위해 구자완 음악감독은 슬로바키아에서 오케스트라 녹음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퓨리>에 참여한 지휘자 알랜 윌슨(Allan Wilson)과 80인의 슬로박 국립 교향악단(The Slovak National Symphony Orchestra)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사자>의 음악은 웅장한 사운드로 영화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특히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OST는 마지막까지 관객들에게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사자>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건 영화의 긴장감과 서스펜스를 한껏 올려주는 OST다”(네이버_psjj****),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정말 멋진 OST! 끝나고 그냥 나오지 마시고 이 음악 듣고 나오셔요”(네이버_silk****), “와...영화에 나오는 노래 완전 미쳤네요...!! 너무 좋아요!”(멜론_kitt****),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았고 배경음악에 폭풍 감탄했다”(네이버_cksd****) 등 영화 속 OST에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볼거리뿐만 아니라 OST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은 <사자>는 지치지 않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영화 <사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