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우아한 가’ 박영린, 설렘+애정 가득 첫방 독려

  • 정다훈 기자
  • 2019-08-21 13:55:17
  • TV·방송
배우 박영린이 ‘우아한 가’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오늘(21일) 첫 방송을 앞둔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북한 블랙 해커 출신으로 MC그룹 TOP팀의 정보보안 팀장 ‘황보주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박영린이 수려한 미모가 담긴 본방 사수를 부르는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아한 가’ 박영린, 설렘+애정 가득 첫방 독려

공개된 사진 속 박영린은 MC그룹의 ‘오너리스크 관리자’ TOP팀의 로고가 띄어진 모니터 앞에 앉아 깔끔하고 단정한 흰색 셔츠를 입고 미소를 머금은 채 설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영린은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고 설렌다”고 설렘 가득한 소감에 이어 “오늘 밤 우아하게 여러분을 찾아가는 ‘우아한 가’ 본방 사수 부탁드리고 TOP팀 황보주영도 많은 사랑과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애정 어린 당부도 잊지 않았다.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대한민국 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재벌 일가의 일탈이나 비리의 흔적을 소리 소문 없이 지우는 자들, 일명 ‘오너리스크(Owner Risk) 관리팀’을 소재로 하는 정통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한편, ‘우아한 가(家)’는 21일 첫 방송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