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아이돌 라디오' ITZY(있지) "팬들과 올해를 꽉꽉 채워서 보내기로 약속"

  • 김주원 기자
  • 2019-08-22 12:00:55
  • TV·방송
그룹 ITZY가 21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대세 그룹’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아이돌 라디오' ITZY(있지) '팬들과 올해를 꽉꽉 채워서 보내기로 약속'
사진=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같은 날 ITZY에게 음악방송 1위 8관왕의 영예를 안겨준 타이틀곡 ‘ICY’에 관해 리아는 “가사에 나와 있는 그대로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겁고 열정이 넘치는 다섯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 여름에 어울리는 비트와 함께 멋있는 퍼포먼스까지… 정말 멋있고 시원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ICY’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13일 만에 조회 수 6천만을 기록하고 있다. 류진은 “LA에서 다섯 명의 색깔을 모두 다르게, 너무 예쁘게 재미있게 찍고 왔으니까 많이 봐 달라”고 말했다. 유나는 “보면 볼수록 새로운 요소들이 많으니까 찾아보는 재미가 있으실 것이라 생각이 든다”고 거들었다.

‘ICY’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ITZY 멤버들은 “아직 ‘ICY’로는 회식을 못했다”면서 “양념 돼지 갈비 먹고 싶다. 소고기도 좋다. 둘 다 먹고 싶다”고 자축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유나는 DJ 정일훈과의 특별한 인연을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나는 “친언니가 비투비 팬이어서 2015년 연말 가요 축제를 보러 갔다가 기회가 잘 되어 JYP 식구로 들어가게 됐다”며 아이돌이 된 계기를 밝혔다. 이에 정일훈은 “비투비를 좋아하면 복이 온다. ‘아이돌 라디오’와 함께하면 복이 온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이돌 라디오’ 전매특허 코너 메들리댄스에 나선 ITZY 멤버들은 GOT7의 ‘하드캐리’, 트와이스의 ‘TT’, ITZY의 ‘WANT IT?’, ‘IT’z SUMMER’, ‘달라달라’에 맞춰 파워풀함과 상큼함을 넘나드는 무대를 펼치며 대세일 수밖에 없는 이유를 입증했다.

이어진 코너에서 ITZY는 연기, 애교, 랩 모두 자신 있게 소화하며 장르 불문 완벽한 ‘능력돌’의 면모를 뽐냈다.

마지막으로 예지는 “팬들과 올해를 꽉꽉 채워서 보내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더 멋있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까 지켜봐 달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