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아우라(AOORA), 친근 매력+시크함 더해진 ‘블랙슈가’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 최재경 기자
  • 2019-08-26 02:25:54
  • 가요
가수 아우라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블랙 슈가(Black Sugar)’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아우라(AOORA), 친근 매력+시크함 더해진 ‘블랙슈가’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사진=㈜일공이팔

공개된 영상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배경으로 아우라와 그의 뮤즈 14명의 인플루언서들의 생동감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아우라는 프로듀서, 모델, 크리에이터, 스타일리스트, 비주얼 아티스트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갖고 있는 14명의 인플루언서들의 뮤직비디오 개인 컷 촬영 모습과 함께 인터뷰를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우라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며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고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단체 촬영에서도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후반부 아우라는 “이번 앨범도 제 주변의 좋은 친구들이 도와줘서 좋은 뮤직비디오가 나온 것 같다. 좋은 음악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제 음악을 좋아하는 팬 여러분들께 이 음악을 선사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지난 23일 발매된 아우라의 신곡 ‘블랙 슈가(Black Sugar)’는 ‘보이지 않을 때(Black)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Sugar)’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만든 곡으로 우리의 미래도 알 수 없어 더 달고 달콤하다는 가사를 아우라의 부드러운 보컬과 스마일리의 랩 피처링으로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아우라는 최근 미국 LA에서 열린 KCON 2019 IN LA 공연에 참가해 현지 팬들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