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수상한 이웃' 2019 최고의 단짠 코미디 탄생 예고..1차 예고편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08-27 00:50:01
  • 영화
올가을 온 가족에게 행복을 전할 웃음 폭발 단짠 코미디 <수상한 이웃>이 10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상한 이웃' 2019 최고의 단짠 코미디 탄생 예고..1차 예고편 공개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대한민국 어느 평범한 동네에 물음표 사건이 벌어졌다! 국민 배우 오지호의 코믹 연기와 엉뚱한 이웃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올가을 온 가족에게 행복을 전해줄 <수상한 이웃>이 개봉을 10월로 확정,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수상한 이웃>은 의문의 사건이 계속된 한 동네에 나타난 오지라퍼 꼬질남 ‘태성’과 엉뚱한 이웃들이 엮이면서 벌어지는 웃음 폭발 단짠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미스터리한 사건을 둘러싼 수상한 이웃들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동네 꼬마 아이에게 “엄마가 거지랑 놀지 말랬어요”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꼬질꼬질한 외모, 여기에 물음표 사건이 발생한 이후 동네에 나타나 더욱 수상한 ‘태성’(오지호). 거지로 오해받지만 최신형 핸드폰에 신용카드까지, 그의 정체만큼이나 수상한 이웃들과 함께 펼쳐지는 버라이어티한 장면들은 오는 10월 개봉을 앞둔 <수상한 이웃>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동네 텃새 장난 아니야!”라고 외치는 ‘태성’과 “사람은 보이는 것만 갖고 평가하면 안 된다고 했어요”라고 말하는 똑 부러지는 초딩 ‘은서’(손다솜), ‘태성’에게 싸움을 알려달라 매달리는 ‘현수’(영민), 신비주의 동네 아이돌 ‘정욱’(강희), 사사건건 ‘태성’과 부딪히는 ‘진희’(이태원) 등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태성’과 마주치며 일어나는 유쾌한 코미디를 선사할 <수상한 이웃>은, 웃음은 물론 마음을 쓰다듬는 따뜻함까지 선사하며 오는 10월 최고의 단짠 코미디 영화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올가을 모두에게 행복을 전해줄 웃음 폭발 단짠 코미디 <수상한 이웃>은 오는 10월 개봉하여 대한민국 극장가에 웃음꽃을 피울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