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오상진X유세윤, '보컬플레이2' MC 발탁..'상상 이상' 시너지

  • 김주원 기자
  • 2019-08-27 11:49:35
  • TV·방송
오상진X유세윤 콤비가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시즌2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의 MC로 호흡을 맞춘다.

[공식] 오상진X유세윤, '보컬플레이2' MC 발탁..'상상 이상' 시너지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코엔스타즈

10월 증 방송되는 채널A ‘보컬플레이2’ 측은 “오상진과 유세윤이 이 시대를 대표하는 대학생 뮤지션을 찾기 위한 청춘 뮤직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컬플레이2’의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모범적인 이미지와 차분한 진행으로 ‘호감도 0순위’ 방송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오상진은 대학생들에게 ‘멘토’이자 ‘워너비’로 꼽히는 진행자다. 본업인 방송뿐 아니라 봉사와 나눔에도 열심인 그는 젊은 인생 후배들에게 이상적인 조언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뛰어난 진행 실력을 갖춘 그는 이미 ‘보컬플레이 시즌1’의 진행자를 맡았던 바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오상진은 ‘청춘 뮤지션’들의 음악 세계를 가장 먼저 접하는 관중으로서 진심 어린 의견을 전달하며 시청자에게도 공감을 선사할 것이다.

‘뼛속까지 개그맨’이라는 뜻의 ‘뼈그맨’으로 불리는 유세윤은 그룹 UV를 이끌며 놀라운 히트곡들을 다수 발매, ‘개가수(개그맨+가수)의 좋은 예’로 불리는 뮤지션이기도 하다.

광고 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작가 등으로도 활동하는 ‘멀티 플레이어’인 유세윤은 특유의 코믹한 입담을 기본 장착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음악적인 감수성 또한 남달라 ‘보컬플레이2’ 이전에도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오상진과 유세윤은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콤비 플레이로, 청춘의 싱그러움이 넘치는 ‘보컬플레이2’에 최적화된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상진X유세윤 콤비의 진행과 함께,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션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 대결을 펼쳐 최고의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킬 채널A의 새로운 음악 예능 ‘보컬플레이 시즌2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