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언니네 쌀롱' 차홍, 역대급 무한 긍정 에너지 발산..감동X입담 '기대만발'
인기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긍정 여왕다운 따뜻한 입담을 전파한다.

사진=MBC ‘언니네 쌀롱’




오는 9월 5일 목요일 첫 방송되는 MBC 2부작 파일럿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은 배우 한예슬이 데뷔 19년 만에 첫 예능 MC를 맡아 화제가 된 프로그램.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로,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이준영, 이진혁 등이 함께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홍은 헤어 디자인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돕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의뢰인의 색다른 내면을 발견할 예정이다.

과거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며 긍정 에너지와 따뜻한 화법으로 주목을 받은 차홍은 단숨에 인지도가 급상승해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사람들의 장점을 기가 막히게 발견해 칭찬하는 것은 물론, 어떠한 곤란한 질문에도 우문현답을 내놓으며 따뜻한 힐링을 선사해온 만큼 ‘언니네 쌀롱’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차홍은 녹화에서 “남에게 보이기 위해 꾸민다고 생각하는데, 사실은 자신을 사랑하고 돌보는 과정이다”라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진정한 의미를 되새겨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겉모습보다 사람의 새로운 내면을 발견하고 따뜻한 힐링이 되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며 차원이 다른 출사표를 던져 따뜻한 기운을 전파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톱스타들의 헤어를 담당해온 만큼, 차홍이 어떠한 솜씨로 의뢰인의 변신을 돕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긍정 여왕’ 차홍이 전파할 따뜻한 힐링은 오는 9월 5일과 12일, 목요일 밤 10시 5분 MBC ‘언니네 쌀롱’에서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