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이번엔 승마다

  • 최재경 기자
  • 2019-08-30 01:30:19
  • TV·방송
이시언이 승마에 도전한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이번엔 승마다
/사진=MBC_나 혼자 산다

오늘 (30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이시언이 새로 들어갈 사극에서 말 타는 장면을 위해 연습에 돌입, 진지함을 가득 드러낼 예정이다.

이날 이시언은 말을 탈 때 가장 멋있는 자세를 연구하던 중 배우 정우성의 말 타는 모습을 보며 감탄한다. 그에게 흠뻑 취해 몰입해 보던 중 고난도의 자세를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시선을 집중시킨다.

본격 승마에 돌입하기 전 이시언은 근거 없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9년 전 드라마 촬영으로 승마 경험이 있던 그는 마방에 있는 말들과 적극적으로 교감할 뿐 아니라 그들의 화려한 경력에 눈을 반짝인다고 해 보는 이들의 기대를 더한다.

하지만 마음과 달리 생각보다 큰 말을 타야 하는 상황에 겁먹는다고. 말을 이동시킬 때 어설픈 행동을 하는가 하면 말의 작은 움직임에도 놀라 소리친다고 해 몸과 마음이 따로 노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한다.

뿐만 아니라 본격적으로 말타기에 돌입한 그는 말이 점점 뛰면 뛸수록 뒤로 눕는 어정쩡한 자세를 취한다고 해 과연 이시언은 9년 전 경험을 되살려 말과 한 몸이 될 수 있을지 본방사수 욕구를 올리고 있다.

어설픈 얼장 이시언의 승마는 오늘(3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