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나 혼자 산다' 기안84, 김충재의 새 집 방문..브로케미 충만한 예술적 하루

  • 김주원 기자
  • 2019-08-30 08:50:45
  • 시황
기안84가 김충재의 새로운 집을 방문해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김충재의 새 집 방문..브로케미 충만한 예술적 하루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오늘(30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새로운 김충재의 집에서 보낸 기안84와 김충재의 소소한 하루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날 기안84는 힘들게 발품을 팔아 드디어 장만한 김충재의 뉴하우스에 기쁜 마음으로 방문한다. 김충재가 원하는 집을 찾기 위한 열정을 옆에서 지켜봤기 때문. 이사하며 좋아진 점을 자랑스럽게 나열하는 김충재를 보며 함께 기뻐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미소를 머금게 한다.

특히 그는 특별히 준비한 집들이 선물로 김충재에게 또 한 번 함박웃음을 안긴다. 이미 지난 이시언의 집들이 선물로 휴지를 조립해 만든 ‘휴지 로봇’을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개성 있는 선물을 들고 올지 호기심을 유발한다고.

뿐만 아니라 김충재는 뚝심 있는 요리 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 훈훈미(美)를 뽐낸다. 극한의 공복상태로 재촉하는 기안84의 투정을 뒤로하고 완벽한 식사를 위해 열을 올린다고 해 그의 요리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두 사람은 함께 고생해서 만든 기안84의 흉상을 보고 극과 극의 리액션을 보인다고. 과연 본인의 얼굴을 직접 마주한 기안84의 반응은 어떨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만나기만 하면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안84와 김충재의 일상은 오늘(3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