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시언, 푸르른 풀숲 달리기 도전..'고군분투 예고'

  • 김주희 기자
  • 2019-08-30 14:16:15
  • TV·방송
이시언이 말과 티격태격 케미를 폭발시킨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 푸르른 풀숲 달리기 도전..'고군분투 예고'
사진=MBC

오늘(30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이시언과 말의 2% 어색한 비즈니스 관계로 금요일 밤을 유쾌하게 달굴 예정이다.

이날 이시언은 실내 승마장에서 자세를 익힌 후 본격적으로 야외 승마장으로 나온다. 드넓은 야외에서 뛰고 싶은 그는 잘 부탁한다는 의미로 당근을 선물하지만 풀을 뜯어 먹던 말은 이시언이 주는 당근만 거절(?)하는 스킬을 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시언은 말의 작은 움직임에도 봉변을 당하며 삐걱대는 관계를 보인다. 말의 끄덕임 한 방에 온몸을 휘청거릴 뿐 아니라 주체할 수 없는 힘에 이리저리 끌려다닌다고. 초보 커플임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스텝이 엉켜 결국 발까지 밟힌다고 해 대폭소를 안긴다.

특히 이시언과 말의 묘한 신경전은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킨다. 풀숲에서 시원하게 달리고 싶은 그와 달리 말은 뛰다 말고 출입문으로 돌아온다고. 선생님의 팁을 따라 말을 달래도 풀숲 쪽으로 가지 않자 이시언은 아쉬움을 가득 드러낸다고 해 과연 하루 종일 티격태격하던 이시언과 말은 100% 교감 되어 풀숲에서 뛸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시언의 요절복통 승마는 오늘(3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