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증권국내증시
'버티고' 감각적인 티저 포스터 공개..10월 개봉 확정
깊은 감성의 소유자 천우희와 색채 있는 감독 전계수가 만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가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 했다.

사진=트리플픽쳐스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천루 꼭대기에서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말그대로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 끝자락, 가을을 감성을 잡는 듯한 색감과 복도 끝에 가만히 서 있는 천우희의 모습은 특별한 행동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사연을 가지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풍겨 그녀의 독보적인 연기력에 대해 다시금 감탄하게 만든다. 특히 벽에 비친 로프공의 모습으로 추측되는 한 사람의 그림자는 그녀와 어떤 스토리가 있을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여러가지를 추측하게 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특히, 티저 포스터의 중앙에 위치한 ‘몹시 흔들렸던 오늘’이라는 카피는 영화 제목인 ‘버티고’와 자연스럽게 연결 되면서 일상 생활을 하는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주며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이 카피는 영화 속 천우희의 여러가지 상황을 한마디로 표현하는 말로, 아찔한 고층빌딩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의 깊은 감성 연기와 전계수 감독의 독특한 연출력이 만나 탄생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는 올 10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