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 오늘(2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 김주원 기자
  • 2019-09-02 09:38:10
  • TV·방송
2019년 추석, 유일한 반전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 오늘(2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사진=NEW/용필름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전격 출연한다. 오랜만에 본업인 코미디로 돌아온 차승원은 특유의 유쾌한 입담은 물론 반전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차승원은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와 함께 모두를 놀라게 할 영화 속 반전 포인트 및 영화가 전하고자 했던 진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승원은 [배철수의 음악캠프] 이후에도 예능 및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열일하는 프로 홍보러의 면모를 자랑할 것이다. 차승원이 전하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9월 2일(월)인 오늘,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차승원의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9월 11일 개봉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