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문화
뮤지컬 ‘벤허’ 민우혁-김지우 2일 ‘김창열의 올드스쿨’ 출격
뮤지컬 ‘벤허’의 배우 민우혁, 김지우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한다.





오늘(2일) 오후 5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배우 민우혁, 김지우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선 캐릭터 소개와 작품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비롯해 뮤지컬 ‘벤허’를 통해 호흡을 맞춰온 두 배우의 꿀잼 케미까지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극중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노예로 전락해 기구한 삶을 살게 되는 ‘유다 벤허’ 역의 민우혁과 유대의 독립을 꿈꾸는 현명한 여인이자 벤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간직한 ‘에스더’ 역을 맡은 김지우는 뮤지컬 ‘벤허’의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눈길을 끈다.

민우혁과 김지우가 들려줄 듀엣곡 ‘카타콤의 빛’은 극 중 ‘벤허’와 ‘에스더’가 지하 무덤 카타콤에서 자유와 안식을 찾는 유대인들의 모습을 보고 서로를 위로하며 부르는 곡이다. 민우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김지우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넘버를 보이는 라디오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벤허’는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수작으로, 2년 만에 더욱 풍성해진 넘버와 촘촘한 서사로 호평을 받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벤허’의 민우혁, 김지우가 출연하는 ‘김창열의 올드스쿨’은 오늘(2일) 월요일 오후 5시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주며 흥행 신화를 쓰고 있는 뮤지컬 ‘벤허’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7 17:10:38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