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버티고'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 공식 초정 화제

  • 최재경 기자
  • 2019-09-06 02:50:24
  • 영화
깊은 감성의 소유자 천우희와 색채 있는 감독 전계수가 만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가 오는 10월 3일(목)부터 개최되는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 되었다.

'버티고'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 공식 초정 화제
/사진=㈜트리플픽쳐스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 감각적인 비주얼과 천우희의 응축된 감성 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1차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이후 또 한번 반가운 소식을 알리는 <버티고>. 바로 올해 개최되는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부산국제영화제가 자랑하는 많은 초청 부문 중 <버티고>가 상영 될‘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는 국내 기대작들을 엄선해 소개하는 것으로 유명해 그 의미가 크다. 이는 곧 <버티고>의 작품성을 일찍부터 증명하는 것과 더불어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읽을 수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버티고>의 주역들은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을 맞아 여러 프로그램에 함께하며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상영회는 물론,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전달하며 그 공감대를 함께 할 것으로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으로 또 한번 관심을 집중받고 있는 <버티고>는 올 10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