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아스달 연대기' 김지원, 2종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 공개..'화려한 자태 시선 강탈'

  • 김주희 기자
  • 2019-09-06 16:59:10
  • TV·방송
배우 김지원이 ‘아스달 연대기’의 ‘탄야’로 다시 돌아온다.

'아스달 연대기' 김지원, 2종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 공개..'화려한 자태 시선 강탈'
사진= 킹콩 by 스타쉽

6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연출 김원석, 극본 김영현·박상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KPJ)에 ‘탄야’ 역으로 출연하는 김지원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아스달 연대기’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 마지막 12회에서 대신전의 별방울을 찾아내 아사신의 곧쪽임을 증명하며 짜릿한 엔딩을 장식한 ‘탄야’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흰색의 드레스와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이 김지원의 신비한 매력을 더해주는가 하면, 그의 단단하면서도 결연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지원은 이전과는 달리 고급스러운 장식의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자태를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아름다운 비주얼 이면에 어딘가 쓸쓸하고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어, 앞으로 펼쳐질 캐릭터의 서사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김지원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힘없는 와한족 소녀가 영능을 깨닫고 각성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흡입력 있게 표현해냈다. 특히 그의 섬세한 눈빛 연기는 캐릭터가 가진 아픔과 환희, 의지 등 복합적인 감정을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전달하며 서사에 힘을 실어주기도. 이에, 김지원이 다시 시작하는 Part3에서 아스달 권력의 중심에 선 ‘탄야’로서 어떤 활약을 이어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지원을 비롯하여 장동건, 송중기, 김옥빈 등이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은 오는 7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